오늘은 신한저축은행의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신한저축은행 센터들의 위치와 전화번호들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려고 합니다.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시면 좋을 듯 싶습니다.
신한저축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
신한저축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: 1644-7777
신한저축은행의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08:30~17:30분으로 점심시간없이 하루에 9시간 운영되고 있다. 신한저축은행의 경우 용도별로 고객센터가 2개의 번호로 나눠져있다.
(1) 1644-7777 대표고객센터(운영시간 평일 08:30~17:30)
해당번호로 전화 후 1번을 누르면 [예금]관련 상담이 가능하고, [2번]을 누르면 대출, [0번]을 누르면 기타 및 상담원연결코너로 바로 연결된다.
(2) 1800-3651 대표 대출상담 번호(운영시간 평일 09:00~18:00)
1800-3651로 전화하여 1번을 누르면 [신규 및 추가대출]이, 2번을 누르면 [납부금 조회 및 증명서 발급], [0번]을 누르면 기타, 상담원연결로 넘어가며, 기본통화료 외에 별도의 통화료가 부과되지는 않는다고 한다. 무료 번호(수신자부담) 080-855-6088이 있다.
신한저축은행 지점 전화번호
신한저축은행 본점영업부(1644-7777)
<지하철 이용 시>
- 지하철 1호선 종각역 5번 출구
- 지하철 2호선 을지로입구역 3번 출구
<버스 이용 시>
- 우리은행종로지점(02-139)
간선 103, 143, 151, 162, 163, 172, 201, 262, 401, 406, 701, 704, N15, N62
지선 7017, 7021, 7022. 급행 8110 - 청계1가.광교(02-224)
간선 163 , 지선 7017, 7021 - 을지로입구역.광교(02-246)
간선 151, 162, 163, 201, 405, 506, 702A, 702B, 705, N15, N62
직행 1150, 5007, 9003, 9300, 9301
신한저축은행 강남영업부(1644-7777)
<지하철 이용 시(2호선, 분당선)>
- 선릉역(2호선) 1번 출구 하차후, 직진 100m 이동
- 선릉역(분당선) 1번 출구 하차후, 직진 100m 이동
<버스 이용 시>
- 간선 146번, 333번,341번,360번,740번 선릉역 정거장 하차
- 지선 4434번 선릉역 정거장 하차
- 직행 1100번,1700번,2000번,7007번,8001번,9414번 선릉역 정거장 하차
- 공항 6000번 선릉역 하차
신한저축은행 여의도점
<지하철 이용 시>
- 지하철 5호선, 9호선 4번 출구 앞 교보증권빌딩
<버스 이용 시>
- 직통버스 7007-1, 700
- 지선버스 6513, 5623, 5012
- 간선버스 153, 503, 753, 162, 161, 262, 461
신한저축은행 분당지점
<지하철 이용 시(분당선)>
- 서현역 5번출구 → 파리바게트 좌측 샛길에서 까사미아 매장까지 직진 → 횡단보도 현대주유소 방향으로 이동 → 스타벅스 건물까지 직진(2층)
(분당재생병원, 풍림아이원아파트방향)
<버스 이용 시>
- 일반 15, 15-1, 55-1, 220, 222, 250, 300, 380, 520, 521, 602-1, 720-1, 720-2, 730 서현역 AK플라자 하차(이매촌한신)
직행 1150, 1151, 1500-2, 9414, 이매촌한신, 서현역, AK플라자 하차
신한은행과 신한저축은행의 차이점
신한은행과 신한저축은행의 차이점은 금융권이 몇 금융권이냐에 따라 다른점이 있습니다.
신한은행의 경우 빅4 금융지주에 속한 신한금융지주 휘하에 있는 은행이며, 신한저축은행의 경우 이와 비슷하나 제2금융권이라 1금융권인 신한은행과는 다소 다른부분이 있다.
오늘은 신한저축은행 고객센터에 대해서 알아보았다.